본문 바로가기

2019/04

(13)
명품샵 필웨이에서 살펴본 TOP Brand 10 언제나 영원할 것 같은 명품 브랜드들의 유명세 또한 시대와 트렌드에 따라 대중의 선호도가 달라지곤 합니다. 시즌 마다 달라지는 명품 브랜드의 선호도를 신속하게 반영하여 그 순위를 알 수 있는 곳이 있는데 바로 '필웨이' 입니다. 필웨이는 명품 오픈마켓 쇼핑몰 사이트로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사이트에 입점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정품 뿐만아니라 병행수입 제품 또는 중고거래 또한 매우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6만 여명의 판매자와 16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어 190여개에 달하는 브랜드와 하루 3,500점 이상의 아이템이 거래되고 있는 명품 오픈마켓 중 가장 입소문이 난 브랜드파워를 지닌 사이트이지요. 또한, 필웨이에서는 현재 거래되고 있는 브랜드의 인기 및 선호..
2019 번개맨 공연일정(5월) 및 참여가능아동 연령 번개맨은 '모여라 딩동댕' 공연에 등장하는 주연 캐릭터입니다. 무료순회공연을 2000년부터 계속 지속하고 있으며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공연이에요. 공연일정은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데 아직 6월 스케줄은 안나왔고 5월 공연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5월 5일 어린이날 공연은 이미 접수 종료되었고 5월 15일 공연(창녕 문화예술회관)은 4월 29일부터 5월 6일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공개방송 참여신청 링크 : http://home.ebs.co.kr/moding/concert/11/list이 공연을 볼 수 있는 아이의 연령은 3세~9세까지(2011년 1월생 ~ 2017년 12월생)입니다. 보호자가 함께 입장해야 합니다. 향후 6월 일정이 공개되면 그때 다시 6월일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턱밑 멍울이 잡힌다면 어떤 증세일까? 가끔 턱밑 멍울 잡혀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도 여러번 그런적이 있습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처음 턱밑에 멍울같은게 만져본 분들은 이런 증세가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턱밑 멍울의 정체는 림프절입니다. 림프절은 면역체계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기관으로 일반적으로는 감기나 편도염등에 의해 염증반응에 의한 림프절 부음으로 멍울입 잡히게 됩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자주 겪었던 현상이지요. 스트레스나 과로에 의해서도 면역약화를 야기하여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 외에도 갑상선질환에 의해 멍울이 잡힐때가 있습니다. 갑상선 세포가 과증식되어 갑상선 조직의 어느 한 부위가 커져서 혹을 형성하면서 멍울이 잡히게 되는 경우입니다. 이 또한 흔하게 겪는 질환 중 하나입니다.악성종양일 수도 ..
띠계산 쉽게 하는 방법 우리나라사람들은 태어나면 띠라는게 부여됩니다. 사람들에게 나이를 물어볼 때도 출생년도를 물어보거나 띠를 물어보는 경우도 간간이 있죠. 새로운 해가 되면 올해의 띠는 무엇인지 방송에서 알려주는데 내가 미리 알 수는 없을까 생각이 들어서 띠계산은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띠란 사람이 태어난 해의 지지(地支)를 동물 이름으로 상징한 것입니다. 아마도 토템사회에 인간이 동물을 숭배하던 풍습으로부터 시작되었을 것입니다. 띠에는 모두 12개가 있는데 쥐띠, 소띠, 범띠, 토끼띠,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잔나비띠(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가 있습니다. 12년마다 띠가 돌아가며 결정되기 때문에 이를 이용하면 특정년도의 띠를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일단 연도를 12로 나눈 뒤 나머지 숫자를 가지고 띠를..
2019프로야구순위(4월말 기준) 및 타자순위 2019 KBO리그가 진행중인 가운데 아직 갈길이 멀긴 하지만 정규리그 초반 성적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프로야구순위는 2018년과 비교해 살펴보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작년 리그 순위 1위는 SK 와이번즈였습니다. 2위는 두산이었죠.▼2018년 프로야구 최종 순위 이제 시작한 2019 프로야구순위는 이번달 4월 말 기준으로도 작년 순위와 1, 2위가 같습니다. SK와이번즈가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2019 프로야구 순위(4월 25일 기준) KIA와 삼성은 하락했고 LG가 초반 성적이 좋은 것 같습니다.이와 함께 타자 순위도 한번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두산의 페르난데스가 타율 0.407로 1위를 달리고 있고 그 뒤를 키움의 김하성, NC의 양의지 순으로 따라가고 있느나 페르난데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타임라인 정리 드디어 '어벤져스 : 엔드게임' 개봉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날만을 얼마나 기다렸는지요. 마블 세계관 영화의 한 페이즈(Phase)가 정리되는 영화입니다. 저도 벌써 예매를 해 두었습니다.'어벤져스 : 엔드게임' 개봉 기념으로 그동안 마블영화들의 타임라인을 한번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그 수많던 마블 영화들은 어떤 시대배경을 가지고 있었는지 어떤 순서대로 이야기가 펼쳐졌는지 한번 훑어 보아요~(※ 영화 개봉년도가 아닌 영화의 배경이 되는 시간대를 말하는 것입니다.) - Marvel Cinematic Universe Timeline -1943~1945년가장 오래된 이야기입니다. 역시 가장 할배인 캡틴아메리카 스토리겠죠? 캡틴아메리카의 탄생을 그린 '퍼스트 어벤져'가 이 시간대 배경입니다. 세계 2차 대..
황교안이 말하는 좌파독재라는 말에는 근거가 있는가 최근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의 발언수위들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예전에 국무총리하던 시절에는 너무 말을 아끼고 두리뭉실하게 말했다면 당대표가 되고난 이후부터는 막말에 가까운 발언들이 쏟아지듯 내뱉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 매일경제 그가 주로 사용하는 단어들이 '좌파독재', '박근혜'라는 뉴스기사가 나올 지경입니다. 뭐 총선을 대비해서 강력한 대결구도로 가고 싶어하는 맘이야 그렇다 치더라도 저는 '좌파독재'라고 하는 말의 근거가 뭔지 한번 물어보고 싶습니다. 일단 '좌파'라는 말 자체는 잘못된 말이 아닙니다. 우파가 있듯이 좌파도 있는 것이지요. 많은 사람들이 '좌파 = 북한' 이라는 잘못된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이를 노림수로 생각한 단어 선택이라면 정말 실망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좌파와 독..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변경예정내용 알아보기 카드의 결제일별 이용기간이란 신용카드 이용후 최종적으로 내 통장에서 카드사로 돈이 납부되는 날자를 기준으로 카드 이용 정산 기간을 말합니다. 신용공여기간이라고 합니다. 신용카드는 일정기간동안 쓴 카드비용을 카드사에서 미리 지급하고 나중에 카드이용자에게 청구하는 시스템입니다.체크카드는 카드를 쓰는 그 시점에 바로 비용이 빠져나가는 것이 신용카드와 다른 점이죠. 카드사마다 이 이용기간이 다를 수 있는데 신한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 알아보고 향후 이 기간이 조금 바뀔 수 있다는 공지가 올라왔는데 어떻게 바뀌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현재, 변경)위의 표를 보면 카드대금 납부일이 매월 1일이라면 그 납부금액의 산정은 전전월 18일부터 전월 17일까지 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