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정보

없어서 못 판다는 롯데호텔 월드점 캐릭터 룸

서울 잠실에 있는 롯데월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이 찾는 호텔이 롯데호텔 월드점입니다. 롯데월드가 손님들을 집객하고 그 주변의 호텔 및 롯데백화점, 롯데마트가 집객의 이득을 얻는 구조입니다. 그렇다보니 이 지역은 롯데월드의 영향력이 곳곳에 보여집니다. 특히 호텔에서는 연계상품들이 다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월드의 캐릭터 로티, 로리를 주인공으로 만든 캐릭터 룸이 인상적입니다.


캐릭터룸, 롯데호텔





롯데호텔월드점의 6~8층이 이 캐릭터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일반 객실과 스위트룸(Suite Room)이 있는데 둘다 모두 가봤어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 마자 롯데월드에 온 것만 같은 착각이 일어납니다. 엘리베이터 로비부터 객실 복도까지 온갖 캐릭터들 그림과 장식으로 가득했습니다.




복도를 중심으로 좌우에 객실들이 배치되어 있는데 어떤 객실이냐에 따라 월드테마파크를 객실 내부에서 볼 수 있느냐 없느냐가 결정됩니다. 물론 이 뷰는 가격이 더 비싸겠지만요. 



롯데호텔월드점

<객실 내부에서 보이는 롯데월드 실내테마파크. 7층까지에서만 조망이 가능하다>



캐릭터룸은 철저하게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져 있습니다. 방 전체가 캐릭터로 도배가 되어 있고 이불, 수건, 슬리퍼 모두 로티, 로리 그림이 그려져 있었어요. 웰컴선물까지도요. 화장실도 아이들이 쓰기 좋게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신나할 것 같습니다. 방 안에서까지 롯데월드가 계속되는 거잖아요.


캐릭터룸







스위트룸은 좀 크다는 것 외에 특별할 것은 없습니다. 여기 역시 캐릭터로 도배되어 있고 천정의 화려한 색깔은 인상적이었습니다. 다만, 이 곳은 조망이 그다지 좋진 않았네요. 이 6~8층까지 있는 캐릭터룸은 없어서 못판다고 합니다. 예약하기가 참 어려울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평일이면 모를까 주말이나 쉬는날에는 정말 인기가 높아질 것 같습니다. 



<스위트룸>


<스위트룸 패키지 가격>


아이들 데리고 롯데월드 1박2일 코스로 놀러가시려고 계획하시는 분들은 이 캐릭터룸 한번 예약해보시겠어요?


롯데호텔월드점 예약사이트 : https://www.lottehotel.com/world-hotel/ko.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