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의 바다

금요일금요일밤에 재방송 시간 및 출연진

나영석PD의 금요일금요일밤에

tvN의 나영석PD가 어느날 5분짜리 방송 프로그램을 시작하더니(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 라끼남(라면 끼리는 남자)을 정규편성하더니 이젠 아예 이런 짧은 방송 프로그램들을 모은 옴니버스 형식의 프로그램 '금요일금요일밤에'라는 프로를 런칭했습니다.

금요일금요일밤에, tvN

금요일금요일밤에는 유튜브의 형식을 따가지고 만든 방송 콘텐츠입니다. ‘스포츠, 과학, 미술, 여행, 요리, 노동’ 각기 다른 6개의 코너가 모인 옴니버스 형식의 新(신)예능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분명 그 형식만 놓고 봤을 때 신선합니다. 보통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서 코너형식처럼 보이긴 하지만 이토록 다른 주제의 예능을 한 방송에 담는다는 것은 도전적입니다.

금금밤홍진경

나영석PD의 이런 도전이 신선하다는 반응도 있지만 조금 무모하다는 의견도 적지 않습니다. 실제 프로그램을 보신분들을 아시겠지만 정신이 없습니다. 15분~20분 넘어가면 다른 프로그램으로 넘어가버립니다. 그러다보니 아주 속도감있는 편집이 필요합니다. 이런 것을 싫어하는 분들도 분명 있겠다 싶었습니다. 아마 호불호가 나이대에 따라 갈릴 것 같기도 합니다.

당신을응원합니다

금요일금요일밤에 출연진

금요일금요일밤에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6개의 각기 다른 컨셉의 코너가 있습니다. 현재 2회 방송을 하고 있는데요. 금요일금요일밤에 출연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금요일금요일밤에 출연진

코너

출연진

체험 삶의 공장

이승기

신기한 과학나라

김상욱

은지원

송민호

장도연

신기한 미술나라 

양정무

은지원

송민호

장도연

이서진의 뉴욕뉴욕

이서진

내 친구네 레시피

홍진경 

당신을 응원합니다

한준희

박지윤

사실 전 모든 코너가 다 괜찮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각 코너가 추구하는 방향도 다르고 웃음코드도 달라서 진짜 지루할 틈이 없는 것 같습니다. 금요일금요일밤에 출연진 각각의 개성도 두드러지구요.

신기한과학나라

금요일금요일밤에 재방송 시간

금요일금요일밤에는 tvN채널에서 방송합니다. 본방송시간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시작합니다. 15분씩 6개 코너니까 90분 정도 방송하는 거네요. 저는 어제 본방사수를 했습니다. 혹시나 불금을 보내시느라 '금요일 금요일 밤에' 본방을 놓친 분들은 재방송을 찾아보세요. 금요일금요일밤에 재방송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금요일금요일밤에 재방송

tvN, XtvN, OLIVE 채널에서 금요일금요일밤에 재방송을 해주고 있습니다. 인기가 있는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아니면 나영석PD를 밀어주는 건지 거의 매일 재방송이 편성되어 있습니다.

이서진의뉴욕뉴욕

tvN 편성표를 찾아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금요일금요일밤에 재방송 시간 및 출연진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아직 못보신분들은 본방이든 재방송이든 한번 찾아봐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