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파빌리온

파빌리온은 쿠알라룸푸르의 유명한 쇼핑몰 중 하나입니다. 부킷빈땅(Bukit Bintang) 지역의 많은 쇼핑몰 중 단연 으뜸인 곳입니다. 매장 수도 많고 다양한 점이 쇼핑하기 좋은 곳이기도 하지만 맛있는 음식점들이 입점해있습니다. 가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맛집 추천으로 이 파빌리온 몰에 있는 식당들이 소개되는 일도 많습니다.


쿠알라룸푸르 파빌리온



파빌리온 몰의 지하1층에는 푸드 리퍼블릭이 있는데 다양한 국가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푸드코트같은 곳입니다. 이곳에서 음식을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어 보이는 것들이 많았습니다. 한끼쯤 먹어볼걸 했습니다.



제가 파빌리온에서 먹어본 음식중 추천드리는 3곳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메종(Maison)

쇼핑몰 통로 중앙에 매장이 꾸려져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마치 팝업스토어같이 매장 위치가 있는데 여기 음식 정말 맛있습니다. 가격은 저렴한데 음식 맛이나 퀄리티는 호텔 셰프가 만들어준 몇 만원짜리 음식같습니다. 주로 서양식 음식입니다.


쿠알라룸푸르 맛집



2. 딘타이펑(Din Tai Fung)

샤오롱바오, 딤섬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체인입니다. 파빌리온에서도 이 매장이 입점해 있습니다. 매장을 좀 찾기 어렵긴 했지만 찾아간 보람은 있죠. 샤오롱바오나 다른 딤섬, 면요리 메뉴가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영업합니다.


딘타이펑



파빌리온 맛집



3. 신복당(Xing Fu Tang)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진 아주 유명한 디저트가게입니다. 흑당음료계의 양대산맥이라고나 할까요. 쿠알라룸푸르 파빌리온 몰 지하 마트 근처에 있습니다. 식사시간이면 재료가 다 떨어질 정도로 사람들이 몰립니다. 여기서 흑당버블밀크를 얼마나 많이 사먹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식사 후 달달한 흑당버블밀크로 마무리하는 그 맛이란. 파빌리온에는 흑당의 원조격인 타이거슈거(Tiger Sugar)도 있는데 신복당이 훨씬 더 맛있다고 느꼈습니다. 더 저렴하고.


신복당


흑당버블밀크


파빌리온 신복당


BELATED ARTICLES

more

COMMENT

  • BlogIcon peterjun 2019.10.16 20:10 신고 이런 추천은 여행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전 여행보다는.... 어서 정리를 좀 하고 제주로 떠나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