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의 바다

세란병원 건강검진 예약하는 법

건강검진은 증상이 없는 단계의 질병 상태에서 중요한 각종 질병을 조기 발견하고 질병을 일으키는 위험 요소 및 신체변화를 조기에 발견함으로써 이에 효율적으로 대처하고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생활 습관을 배우고 실천할 수 있는 예방의학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세란병원의 건강검진 예약하는 법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세란병원건강검진예약

  검진 종류에 따른 예약

세란병원 종합검진센터에서는 3종류의 검진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으며, 세란병원에서의 모든 검진은 사전 예약으로 진행됩니다.

  세부적인 예약 방법

1. 온라인 예약

세란병원 온라인예약


◈ 온라인 예약시 주의사항

- 인터넷 예약은 일주일전까지는 신청하셔야 합니다.

- 환자본인 이름으로 실명확인 및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 예약 접수 후 종합건강검진센터(1577-0196)에서 전화를 통해 예약 완료 상태를 통보해 드립니다.

- 홈페이지에서의 예약변경/취소는 온라인 예약 건에 한해 가능합니다.

- 토요일 진료는 온라인 예약을 받지 않습니다.

- 개인 검진 프로그램은 전화 및 방문 예약만 가능합니다.


2. 전화 예약

세란병원 종합건강검진센터 1577-0196로 전화하셔서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전화 예약관련 상담시간

 : 평일 오전 7시30분 ~ 오후 5시 / 토요일 오전 7시30분 ~오후 12시

◈ 토요일에 검진하시기 원하시는 분은 평일 안에 미리 전화예약이나 방문을 하셔서 예약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공휴일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3. 방문예약

세란병원 뒤편 건물 종합건강검진센터로 방문하시면 상담을 통해 예약 진행이 가능합니다. 세란병원과 세란병원의 종합건강검진센터는 건물이 분리되어 있으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서울 종로구 무악동 통일로 16길 4-1

  기타 유의사항

혼잡한 기간을 피해 3월~6월 사이에 검진 받으시면 더 편리하다고 합니다.

사전에 복용해야 하는 약제나 검진 주의사항, 문진표 등은 택배발송(혹은 직접 방문)으로 보내드리며, 채용검진의 경우 검진에 필요한 서류를 지참했을 시 사전예약없이 방문 당일 검진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상 세란병원 종합건강검진센터의 예약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예약절차를 미리 확인하여 편리한 검진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