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의 바다

스마트폰으로 쉽게 배우는 인도네시아어 공부

인도네시아어는 배우기 매우 쉬운 언어입니다. 아마도 전세계에서 가장 익히기 쉬운 언어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하지만 아무리 배우기 쉽다고 해도 효율적으로 공부를 하기 위해서는 진짜 필요한 단어나 어휘를 배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행을 위한 인도네시아어와 업무를 위한 인도네시아어는 분명 다릅니다. 따라서 목적에 따라 필요한 어휘를 빨리 익히는게 도움이 됩니다.

저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인도네시아어 공부를 위한 학습서를 집필했습니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근무하면서 처음에 단 1도 인도네시아어에 대해 몰랐지만 실무를 통해 가장 많이 쓰이는 단어와 표현들을 익혀나가며 직장인들이 일을 하기 위해 필요한 내용들만 짧게 묶어 PDF로 만들어 출간을 했던 것이 '직장인을 위한 초급 인도네시아어'입니다.

직장인을 위한 초급 인도네시아어, 허우진

인도네시아에 진출해 있는 우리 회사 직원들도 책이 쉽고 공부하기에 부담없다고 칭찬해주셔서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전자책으로만 유통하고 있습니다. 종이책으로 만들만큼 분량이 필요하지 않았기 때문이고 휴대폰(스마트폰)에 담아 언제든 꺼내서 볼 수 있기를 희망했기 때문입니다.

인도네시아어 공부

저처럼 처음 인도네시아에서 일을 하게 시작해야 하는데 인도네시아어는 듣도보도 못했다라는 분들을 위한 책입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수많은 인도네시아어 책보다 훨씬 공부 효율이 높을 것이라 자신합니다. 궁금하거나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판매처 링크를 통해 구입해 보세요.(표지 디자인은 판매처마다 조금씩 상이할 수 있습니다.)


[판매처 링크]

>> 부크크에서 구입하기

>> 교보ebook에서 구입하기

>> yes24에서 구입하기

>> 리디북스에서 구입하기

>> 인터파크에서 구입하기

>> 웅진OPMS에서 구입하기

>> 구글플레이 북에서 구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