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정보

미국에서 가족 여행으로 좋은 해변 TOP 7

혹시 지금 가족끼리 또는 연인끼리 미국여행을 하고 계시거나 곧 미국(또는 하와이)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이 있다면 꼭 참고해보세요. 특별히 할일이 없어도 그곳에 있는 것만으로 힐링이 되고 추억이 되는 여행장소가 바로 해변이 아닐까 싶은데요. 미국에서 유명한 해변 여행지를 모아봤습니다.

 

멋진 파티가 벌어지고 서핑을 잘 할 수있는 해변, 연인 또는 아이들을 위한 멋진 곳까지, 올 여름 미국에서 꼭 방문해야 할 7대 해변이 있습니다. 가족단위로 여행하고 있다면 여러분의 여행 리스트에 이 멋진 장소들을 꼭 추가해 보세요.





  • 델노아-위긴스 패스 주립공원(Delnor-Wiggins Pass State Park, Naples, Florida)



 이 해변 공원은 플로리다의 걸프 해안에 있는 유명한 나폴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많이 안알려진 곳입니다. 총면적이 67만 평방미터(670,000㎡)가 넘는 이 공원에 있는 해변은 에메랄드빛 바다와 하얀 백사장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수백만 개의 조개가 비치 전체에 퍼져 있습니다. 평온한 편안한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미국 최고의 여행지 ​​중 하나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 코스트 가드 비치(Coast Guard Beach, Cape Cod, Massachusetts)



 플로리다에 위치한 지역 해변 경비대의 기반이 된 "Guard Beach"라는 해변은 독특한 경치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닥터 비치가 선정한 '2017 탑 비치 10'에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이 특이한 해변은 가파른 암석과 거친 모래로 가득합니다. 그래도 지역 주민들과 외국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있는 관광지입니다.

수온이 낮아지면 해변활동들을 제한하기도 하지만 끝없이 펼쳐진 백사장과 파도의 모습은 가족들과 즐기기 매우 괜찮은 곳입니다. 해변에서 요가 및 무료 서핑 지도도 해줍니다. 



  • 빌 백스 케이프 플로리다 주립공원(Bill Baggs Cape Florida State Park, Key Biscayne, Florida)



 빌 백스 케이프 플로리다 주립공원에 있는 해변은 파도가 잔잔한 편에 속하는 곳입니다. 그래서 초보 수영자에게 적당한 곳이지요. 맑은 바다 물과 수영하기 적합한 바다, 조깅 또는 트랙킹을 하기에 적합한 코스들이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 있는 등대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대표적인 랜드마크입니다. 가족단위로 여행하기 좋은 곳입니다. 곳곳에서 바비큐같은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많거든요.


  • 하모아 비치(Hamoa Beach, Maui, Hawaii)


<Road to Hana>


 미국에서 해변하면 하와이를 빼고 말 할 수는 없겠죠? 하와이 마우이섬의 하모아 비치는 세계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해변들 중 하나입니다. 반달 모양의 드넓은 해변은 9~10m 높이의 절벽과 야자수로 둘러싸여 멋진 경관을 자아냅니다. 모래는 약간 검은색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후추를 뿌려놓아다라는 표현을 쓰더라구요. 해변뿐 아니라 해변을 따라 만들어진 하나 하이웨이(Hana Highway)를 따라 일주하는 여행도 좋습니다. 전통적인 하와이인들의 삶을 엿볼 수 있음은 물론 아름다운 경치들도 즐비해 있습니다. 하와이 말로 '하나'는 '천국'이란 뜻이랍니다. 말 그대로 천국의 모습을 보여주는 곳인 것 같아요.

  • 세인트 조지 섬 주립공원(St. George Island State Park, Florida)


 또 플로리다네요? 플로리다는 정말 살기 좋은 곳이에요. 멕시코만 북쪽으로 길다란 형태의 이 섬은 조류의 천국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많은 종류의 새들이 있습니다. 해변은 산호 백사장으로 부드럽고 미세한 모래가 발바닥을 간지럽힙니다. 맑은 물로 인해 해수욕을 하거나 낚시, 조류 관측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만, 플로리다는 좀 더워요~ 겨울에 가면 좋습니다.

  • 베어풋 비치(Barefoot Beach Preserve County Park, Bonita Springs, Florida)


베어풋

 또! 또! 플로리다에요. 대략 5km가 넘는 모래사장이 있는 곳이에요. 플로리다의 베이 해안에 위치한 나폴리와 포트 마이어스 사이의 보석입니다. 맨발의 해변 보호구 (Barefoot Beach Reserve)라고 불리는이 곳은 얕은 파도와 매우 작은 물결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린 자녀를 둔 가족단위의 여행으로 매우 적합합니다. 수심이 얕은 해안으로 바다로 걸어들어가 놀기 좋아요. 해변 뿐 아니라 공원에는 지역 레인저가 주최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투어를 즐길 수도 있답니다. 호텔과 리조트도 많아요.

  • 하와이 카하나모쿠 비치(Duke Kahanamoku Beach, Oahu, Hawaii)


카하나모쿠, 하와이


 마지막은 하와이 호놀루루에 있는 카하나모쿠 해변입니다. 하와이 원주민 수영선수의 이름을 딴 해변이라고 합니다. 힐튼비치 또는 코아비치라고도 불리우는 곳입니다. 와이키키해변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TV나 영화에서 많이 소개되었던 해변입니다. 엄청 넓고 깨끗한 환경으로 세계 많은 관광객들이 사랑해마지 않는 곳입니다. '닥터비치'가 선정한 2017년 미국내 최고의 청정해변 1위에 등극했습니다. 힐튼호텔 앞의 인공 라군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특히, 아이들 놀이터로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이미지출처 : google image

이렇게 7가지 해변을 소개하고보니 한국에는 많이 안알려진 곳이 더러 있네요. 미국내 사람들에게는 많이 사랑받는 해변들입니다. 가족여행, 휴식을 위한 여행으로 깨끗하고 탁트인 해변이 좋은 것 같습니다. 미국/하와이 여행때 한번 방문해보세요~


플로리다하고 하와이가 갑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