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탐방

닥터스 촬영지인 홍대맛집 수니 하와이(봉주르 하와이)

홍대에는 맛집이 참 많지요. 특히나 젊은이들의 성지인 만큼 학생들과 젊은 세대들이 좋아할 만한 음식들이 많습니다. 제가 다녀왔던 '봉주르 하와이'도 그랬습니다. 이국적이면서 이색적인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봉주르 하와이는 수니 하와이(Sooni Hawaii)라고 간판이 걸려있는데 이는 SBS 드라마 닥터스 촬영장소 협찬을 해주었기 때문에 간판을 바꿨다고 합니다. 간판은 바뀌었지만 봉주르 하와이는 정상영업중이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범상치 않은 모습에 당황하게 됩니다. 전혀 정돈되지 않는 모습과 왜 있는지조차 불분명한 장소를 지나야 하기 때문인데요. 그렇게 뻘쭘하게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지나가게 됩니다. 




위로 올라가서야 비로소 테이블이 나오기 시작하는데 실내 테이블과 실외 테이블이 있습니다. 밤에는 시원하게 실외테이블에 있어도 좋겠더라구요. 저희는 내부를 보고 싶어서 내부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제가 하와이를 여행해보진 않았지만 제가 가지고 있던 하와이의 이미지와 봉주르 하와이의 내부 모습은 어느정도 일치했습니다. 테이블과 의자의 모습, 전기 등과 각종 벽체 이미지들이 하와이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잘 배치되어 있었지요.






메뉴는 하와이의 느낌을 더 잘 표현하는 것이었습니다. 다양한 메뉴에 고민을 하다 가장 인기가 좋은 음식을 주문하였습니다. Lovers Combo인데 한접시에 샐러드와 감자튀김, 함박스테이크, 옥수수, 아이스크림이 올려진 팬케이크가 나왔습니다. 





메뉴판에서 본 것보다 훨씬 큰 물건(?)이 나와서 좋았습니다. 이 메뉴는 2인이상 주문이 가능하며 19,800원이었습니다. 감자튀김은 시럽 같은 것이 뿌려져 나와서 말그대로 꿀맛이었고 함박스테이크는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가장 나를 기쁘게 한 것은 아이스크림이 올려진 팬케이크였습니다. 이게 어찌나 맛있던지 따로 단품메뉴로 포장해 가고 싶었습니다. 


드라마에서처럼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이색적인 음식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굳이 제가 말씀드린 Lovers Combo가 아니더라도 다른 메뉴 음식을 즐겨보세요. 밤에는 더 좋을 것 같네요.



주소 :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23(서울 마포구 서교동 395-112)

매주 월요일에는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