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제2롯데월드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보러 갔다가 우연히 들른 피규어매장에서 반프레스토 피규어를 보게 되었습니다. 퀄리티가 꽤 좋아 살까말까 고민을 잠시 했는데 6만원 이상 구매시 7천원을 할인해 준다기에 마케팅에 노예가 되어 바로 구매해버렸습니다.



총 두개를 구입했는데요. 하나는 드래곤볼의 미스터사탄이고 또 하나는 원피스의 스모커입니다.


▣ 드래곤볼 '미스터사탄'

몸을 붕 띄워 주먹을 날리는 모습이 역동적입니다. 사탄의 특징을 잘 그렸습니다. 어디하나 나무랄데 없는 완벽한 재연입니다. 다른 드래곤볼 캐릭터들도 있었지만 그것 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호감가는 캐릭터였기도 했구요.(가격 : \33,000)




▣ 원피스 '스모커'

펄럭이는 옷의 모양새가 너무 좋습니다. 표정도 그렇고 자세도 역동적인 것이 맘에 들었습니다. 다른 원피스 캐릭터들도 있었지만 낮은 자세의 피규어가 좀 더 안정감 있어 보여서 스모커로 골랐습니다. (가격 : \34,000)




예전에 일본 오사카 갔을 때, 덴덴타운에서 이런 피규어를 사오지 못한 것을 한탄했었습니다. 혹여 앞으로 다시 오사카 덴덴타운에 가게되면 이런 피규어를 제대로 한번 쓸어오고 싶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s

  1. Hetsae 2017.10.02 10:45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역동감 이 넘치는 캐릭터 들 인상적 이네요
    독특한 취미 갖고 계세요..^^

  2. 새 날 2017.10.02 13:16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피규어는 잘 모르는데, 어쨌든 퀄리티는 꽤 좋아보이네요 ㅎ

  3. peterjun 2017.10.06 23:55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옷 피규어!!!!
    저도 가~~~끔 구입하곤 하네요.
    게임개발 할 때는 자리에 피규어로 장식하곤 했는데.... ㅎㅎ
    지금은 거의 가지고 있는 게 없네요. ㅠ

Leave a Comment


to Top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