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제2롯데월드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보러 갔다가 우연히 들른 피규어매장에서 반프레스토 피규어를 보게 되었습니다. 퀄리티가 꽤 좋아 살까말까 고민을 잠시 했는데 6만원 이상 구매시 7천원을 할인해 준다기에 마케팅에 노예가 되어 바로 구매해버렸습니다.



총 두개를 구입했는데요. 하나는 드래곤볼의 미스터사탄이고 또 하나는 원피스의 스모커입니다.


▣ 드래곤볼 '미스터사탄'

몸을 붕 띄워 주먹을 날리는 모습이 역동적입니다. 사탄의 특징을 잘 그렸습니다. 어디하나 나무랄데 없는 완벽한 재연입니다. 다른 드래곤볼 캐릭터들도 있었지만 그것 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호감가는 캐릭터였기도 했구요.(가격 : \33,000)




▣ 원피스 '스모커'

펄럭이는 옷의 모양새가 너무 좋습니다. 표정도 그렇고 자세도 역동적인 것이 맘에 들었습니다. 다른 원피스 캐릭터들도 있었지만 낮은 자세의 피규어가 좀 더 안정감 있어 보여서 스모커로 골랐습니다. (가격 : \34,000)




예전에 일본 오사카 갔을 때, 덴덴타운에서 이런 피규어를 사오지 못한 것을 한탄했었습니다. 혹여 앞으로 다시 오사카 덴덴타운에 가게되면 이런 피규어를 제대로 한번 쓸어오고 싶네요.






Comments

  1. Hetsae 2017.10.02 10:45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역동감 이 넘치는 캐릭터 들 인상적 이네요
    독특한 취미 갖고 계세요..^^

  2. 새 날 2017.10.02 13:16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피규어는 잘 모르는데, 어쨌든 퀄리티는 꽤 좋아보이네요 ㅎ

  3. peterjun 2017.10.06 23:55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옷 피규어!!!!
    저도 가~~~끔 구입하곤 하네요.
    게임개발 할 때는 자리에 피규어로 장식하곤 했는데.... ㅎㅎ
    지금은 거의 가지고 있는 게 없네요. ㅠ

Leave a Comment


to Top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