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노하우

V3무료백신 다운로드 방법

V3무료백신 다운로드

시간이 지날수록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대한 위협은 커지는 것 같습니다. 컴퓨터 보안에 대한 지식이 적으면 금방 개인용 컴퓨터는 다양한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에 점점 오염되고 개인정보는 다양한 경로로 빠져나가게 되겠죠. 그마나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은 백신을 컴퓨터에 설치하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면서 방어막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v3 lite

컴퓨터를 처음 구입할 때 악성코드 검사기들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도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뭐가 되었든 그나마 제일 쓸만한 것이 안철수가 만든 V3가 아닐까 싶네요. 안철수는 V3를 개인에 한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이때만해도 거의 갓급이었는데..)

V3 무료백신을 다운로드 하는 법에 대해 설명드릴께요.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안랩'이라고 검색하면 맨 처음 AhnLab사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안랩

▶▶안랩 바로가기

상단 메뉴 중 '다운로드' 메뉴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다 대면 하위 메뉴가 나오는데 이 중에 '무료 다운로드' 메뉴를 클릭하세요.(다른 방법으로는 '제품' 메뉴의 하위메뉴인 'V3 Lite'를 선택해도 됩니다.)

v3무료다운로드

개인PC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백신 중 맨 처음 나와 있는 'V3 Lite'를 선택합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클릭)

V3 Lite는 랜섬웨어 피해 예방, 신·변종 악성코드 탐지 및 치료, 피싱 및 악성 웹사이트에 의한 피해 예방, 안정적이고 편리한 PC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설치하기(비회원가능)'을 눌러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설치파일을 실행시켜 V3 Lite를 설치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이제 V3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검사는 늘 활성화되게 해두세요. 내가 신경쓰지 않아도 V3가 알아서 내 컴퓨터에 침투하는 악성코드들을 걸르거나 경고를 보내주니까요. 

v3

여러가지 백신을 써봤지만 결국은 V3를 쓰게 되더라구요. 아직 V3가 설치 안된 분들은 한번 이용해 보세요.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