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매거진

승리, 정준영 그들이 보여준 연예인들의 충격적인 민낯

"위대한 승츠비의 몰락"

버닝썬 사태가 이렇게 흘러갈지는 불과 한달전만해도 아무도 몰랐을 것입니다. 빅뱅 승리는 버닝썬 폭행사건에 대해 무관하다며 자신감을 비쳤었습니다. 버닝썬에서 계속 드러나는 마약범죄, 성폭행범죄에도 그는 무관하다며 자신있게 경찰조사까지 받았지만 단체카톡 속의 성상납과 관련한 정황이 취재되기 시작하면서 그의 몰락은 시작되었습니다.

승리 카톡


"쐐기를 박은 정준영 동영상"

승리가 카톡의 성상납과 관련한 일을 부인하자 다른 카톡 채팅방이 등장하게 됩니다. 승리와 친한 연예인들이 있는 이 카톡방에서는 정준영이 몰카 동영상을 공유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람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승리는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고 정준영은 사람들의 분노를 사게 되었습니다. 정준영의 몰카로부터 피해을 입은 여성이 무려 10명이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정준영의 과거 유사 범죄도 다시 들춰지고 있습니다.

정준영동영상, 정준영카톡


"충격적인 연예인들의 민낯"

승리와 정준영을 사랑하는 많은 팬들이 있을 것이고 그들에게는 이번 사건들이 그 누구보다 충격적일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연예인들의 진짜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물론 연예인들이 TV에서 보이는 모습은 어느정도 가공된 것이라는 것은 알고 있었겠지만 이토록 저급했음을 누가 알았을까요? 팬들은 온 마음을 다해 자신의 스타들이 잘되길 바라고 자신의 돈을 들여 그들의 상품을 구입하고 했을텐데 정말 큰 배신감을 느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승리 정준영


"이 사건들로부터 생각해 봐야 할 것"

파티를 즐기던 성공한 연예인, 사업가였던 승리. 그리고 그의 친구 정준영. 이 두명은 단지 드러났을 뿐입니다. 얼마나 많은 연예인들이 이 둘과 비슷한 행각을 벌이고 있을지 우리는 의심해 봐야 합니다. 자신의 인기(=권력)을 등에 업고 범죄를 저지르거나 사람들을 농락하는지 더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단지 연예인들만의 문제는 아닐 것입니다. 일반인들도 이런 비슷한 행동과 범죄를 저지르는 것은 또 얼마나 많을 것인가 그리고 우리는 성범죄에 대해 얼마나 사회적으로 안이하게 생각하고 가볍게 대하는지 곰곰히 생각해봐야 합니다.

승리 은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