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야 놀자

믿고보는 마블영화 '토르 : 라그나로크'

마블은 항상 옳다.

라는 슬로건을 써도 좋을 정도로 마블영화는 언제나 좋았습니다. 재밌었고 기대되었고 계속 보게 만드는 매력이 있지요. 정말 오랜만에 모습을 보인 토르와 헐크가 등장하는 이 영화를 저 또한 오랫동안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아스가르드로 돌아간 토르가 죽음의 신 헤라를 상대하고 자신들의 백성을 지켜내는 이야기입니다만 마블은 그런 흔해빠진 스토리가 전부는 아니죠. 이번 토르는 제대로 관객들을 웃기고자 작정한듯 합니다. 개그코드들이 곳곳에 포진해 있습니다.



특히, 인크레더블 헐크와의 케미가 정말 좋네요. 헐크와의 전투 장면이 좀 더 길었으면 좋았으려만 안그래도 긴 러닝타임을 더 길게 만들 수는 없지요. '토르 : 라그나로크'는 러닝타임이 130분입니다. 그래도 전혀 지루하지 않아요. 마블영화니까요.


액션장면도 많아서 지루할 틈이 없었지요. 토르가 주인공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토르가 굉장히 강하게 그려지고 있습니다. 어벤져스 멤버 중에서는 그닥 주목을 받지 못한 느낌이었는데 이번 라그나로크에서는 제대로 된 토르의 진면목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영화를 통해 인피니티워를 향해 점점 다가가고 있음을 느낍니다. 영화가 끝나고 쿠키영상이 두개가 나오는데 첫번째 쿠키영상이 인피니티워와 관련이 있을 것 같았어요. 


또 언제 마블영화가 나올지 새로운 기다림이 시작되는 것 같아 안타까움이 생기나 한동안은 이번 토르 영화를 곱씹으면서 기다려볼 것 같아요.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