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

(5)
티스토리 초대장 발송해드립니다.(발송완료됨) 잠시 블로그 휴식기를 가지려 합니다.(자주 휴식기를 갖는거 같네요 ㅎㅎ)우선적으로 해결해야 할 개인적인 일 때문인데요. 휴식기를 갖기 전 오랜만에 티스토리 초대장을 발송해 드리려고 합니다.초대장 수는 5장!!! 신청방법은 비밀댓글로 초대장을 받을 ①이메일 주소와 ②개설하고자 하는 블로그의 주제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2017년 4월 11일(화요일) 정오(12:00)까지만 신청 받습니다. 그 뒤 선별하여 5분에게 보내드릴께요~ 그리고몇 개월 후에 다시 만나요~~ 이웃블로거님들과 방문자님들 그리고 포털 관계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노래 선물 나갑니다~~ ㅎㅎ (크로아티아에서 제가 찍은 영상임돠~) 발송 완료했습니다.해피한 블로그 생활 영위하세요~~^^
잠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호텔 LOTTE HOTEL SIGNIEL SEOUL이번에 오픈한 초고층 잠실롯데월드타워에는 6성급 호텔이 건설되었습니다. 76층부터 101층까지가 시그니엘 호텔이 위치한 곳입니다. 객실은 총 235객실이 있고 100층에 로열 스위트가 있습니다. 76층은 3개층 높이의 연회장이 있습니다. 79층에는 로비, 81층은 식당가, 85층은 수영장 및 피트니스, 86층은 에비앙 스파가 있습니다. 객실은 87층~101층에 있습니다. 고급스러움과 초고층 건축의 장점인 멋진 야경이 강점입니다. 79층 로비의 모습입니다.▼ 79층 로비라운지입니다. 야경을 보면서 차 한잔 즐기기 좋습니다. ▼프론트 데스크 ▼ 투숙객들을 위한 게스트 라운지 'Salon de Signiel' ▼ 객실층 엘리베이터 로비의 모습입니다. ▼ 객실 복도 ..
가성비 최고, 스시팡 점심메뉴 '회덮밥' 은 송파구 삼전동 주민센터쪽에서 일이 있어 들렀다 점심을 먹기위해 들른 곳입니다. 회덮밥 메뉴가 있다고 들었는데 오랜만에 먹는 음식이라 마다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입구에서 이곳이 과거 카페베네였구나 라는 흔적을 보고 들어갔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회덮밥을 주문했습니다. 점심메뉴에는 스시와 알밥, 회덮밥, 우동정식 이런 것이 있었습니다. 회덮밥은 단품이 아니라 튀김과 국물이 포함된 메뉴입니다. 이게 8,000원 짜리 메뉴였습니다. 먼저 샐러드 한 컵이 나옵니다. 그리고 장국과 죽이 또 한컵 나왔습니다. 여기까지 싹싹 먹고 본 메뉴를 기다렸어요. 이내 주문한 회덮밥이 나오자 '우와~'하는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그 크기가 기대했던 것보다 상당히 컸어요. 엄청나게 많은 각종 채소들이 있었습니다. 초장을 넣고 ..
특별할 게 없었던 영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 스칼렛 요한슨이 방한까지 하면서 홍보했던 영화 . 스칼렛 요한슨의 팬인 제가 이 영화를 얼마나 기다려왔는지는 아마 모르실거에요. 하지만, 막상 영화를 보고나니 실망스럽기 그지없네요. 공각기동대는 영화 메트릭스의 세계관을 형성시킨 애니메이션이었습니다. '시뮬레시옹'을 그려낸 1995년 개봉 당시 상당한 충격을 주었던 애니였는데 그 때로부터 20년도 더 넘은 지금 영화화 된 '공각기동대'는 전혀 특별할 게 없었습니다. 세계관의 확장이나 더 깊은 철학적 사고의 소개없이 단순히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실사로 옮기기에 급급한 모습이었습니다. 그러다보니 매트릭스 이후 더 충격적인(?) 디스토피아를 기대했던 사람들에게는 지루한 이야기가 될 뿐이었지요. 애니메이션에서 보았던 장면들이 그냥 더 좋은 그래픽으로 실사화 될 뿐..
세계에서 가장 높은 교회 건축물들 교회는 인류역사를 통틀어 가장 중요한 장소였습니다. 그리고 교회가 가진 힘도 막강했었죠. 그 막강한 힘을 바탕으로 지어진 교회건축물들은 그 크기와 규모에 있어서 놀라움을 자아내게 되었죠. 지금 봐도 어떻게 건축했는지 의아할 정도입니다. 르네상스 시대 또는 고딕, 바로크 양식의 교회건축물의 위풍당당한 모습은 신의 이름으로 행해진 민중들의 피와 땀으로 만들어진 것이지요. 종교의 힘으로 만들어진 수많은 성당들 중에 가장 높은 교회건축물의 순위를 살펴보겠습니다. 10. 스트라스부르 대성당(STRASBOURG CATHEDRAL)높이 : 142m프랑스에 있는 스트라스부르 대성당의 건축은 1439년에 완성된 건축물입니다. 프랑스 고딕양식의 건물로 유네스코 세계 인류 유산으로 등재되어 있기도 하죠. 9. 성 니콜라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