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정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코타 카사블랑카 쇼핑몰 모습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는 상당히 좋은 쇼핑몰이 많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코타 카사블랑카 쇼핑몰(Kota Kasablanka Mall)입니다. 엄청난 규모와 명품관들을 자랑합니다. 



지하1층에는 각종 잡화점 및 음식점, 카르푸 마트가 있고 지상층에는 명품관 및 식당가, 시네마 등등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여기가 Casablanka 길입니다. 녹색 복장의 GoJek 과 Grab 오토바이들이 진을 치고 있네요. 언제고 저걸 한번 이용해 봐야겠습니다.


조금 더 가면 쇼핑몰이 나오는데 여타 다른 건물들처럼 출입구 앞에 금속탐지기 및 보안요원이 있습니다. 그냥 요식행위 같아요. 가방도 보는 둥 마는 둥





3층에는 장난감 상점이 꽤 크고 여러개 있습니다. 가게마다 특성은 없는데 역시 아이들이 진을 치고 있는 곳입니다. 비싸보였어요.



Amazing Caribbean




역시 3층에는 오락실이 있었는데요. Amazing Caribbean 이라는 곳입니다. 굉장히 화려해요. 우리나라처럼 동전을 쓰는 방식이 아니라 카드에 돈을 충전해서 게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기한 게임들이 더러 있었습니다.(여기가 제일 좋았네요)


Kota Kasablanka


Kota Kasablanka


정말 넓지 않나요? 인테리어도 매우 고급스럽게 되어 잇는 쇼핑몰입니다.




1층에 야시장처럼 꾸며놓은 부스들이 있었는데 여기서 손맛(?) 가득한 과일음료 하나 먹어보았습니다. 맛은 별로였네요^^